북한, 일본의 독도 영유권 주장 비난 > 러시아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기타
러시아뉴스

북한, 일본의 독도 영유권 주장 비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2-15 17:50
조회782회 댓글0건

본문

북한, 일본의 독도 영유권 주장 비난

(КНДР осудила Японию за попытку предъявить права на южнокорейские острова Токто/러시아 인터팍스 통신, 02.12.10:50 KST, 편집국, 모스크바발)

 

북한이 월요일 한국의 독도에 대해 영유권을 주장하고자 시도하는 일본을 단호하게 비난했다. 조선중앙통신은 일본 반동들이 과거의 범죄를 완전부인하고 한국 땅을 자기 것이라고 억지 주장을 하는 강도 같은 행동으로 한민족 전체를 절대적으로 분노하게 만들고 있다고 강도 높게 일본을 비난했다. 또한 독도는 명칭뿐 아니라 실제로도 불가분한 한국 영토의 일부라고 언급했다.

 

또한 한국의 모든 역사적 문서들은 말할 것도 없고 일본의 역사적 데이터들과 지도들도 독도를 한국 영토로 규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조선중앙통신은 일본이 계속해서 남의 나라 영토를 집어삼키고자 경거망동하고 북한과 다른 나라들의 여러 번의 항의와 거부에 도전하게 되면 스스로 고립과 자기 파멸에 이르게 될 것이라고 결론을 내렸다.

 

이 기사는 최근 일본 고노 다로 외무상이 일본 국회에서 독도가 일본 영토라면서 독도의 일본 영유권을 반환하기 위해 끈기 있게 노력하겠다고 밝힌 것에 대한 대답이었다. 독도는(일본명 다케시마) 한반도와 일본 혼슈 섬에서 거의 같은 거리에 놓여 있다. 2차 대전 이후 독도는 한국 영토가 되었다. 일본은 이를 불법적인 점거라고 부르면서 독도를 자국 영토의 일부로 보고 시마네 현에 포함시키고 있다. 일본은 또한 독도 문제를 유엔 국제 재판소 심리에 부치도록 한국에 제안하고 있다. 그러나 한국은 독도가 역사적으로, 지리적으로, 그리고 법률적으로 한국 영토이기 때문에 독도를 둘러싼 분쟁은 실체가 없는 것으로 본다. 한국은 1954년부터 독도에 경비대를 주둔시키고 있으며 이곳에 독도 경비대 숙소, 감시 시설, 등대, 항만 시설과 부두를 건설했다.


주러 한국문화원 제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729
어제
1,002
최대
10,766
전체
1,261,549
모스크바 한인회
이메일 : moskvahanin@gmail.com 연락처 : +7-925-334-1497
주소 : Office 425 Korston Hotel 15 Kosygina St., Moscow, 119334, Russia
Copyright © Korean Societ of Moscow. All rights reserved.
If you have any question or comments, contact to Webmaster.
TOP
상단으로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