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기 기능 장애의 증상과 특징 이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화수여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5-11-29 08:40조회2회 댓글0건
관련링크
-
http://26.cia351.com
1회 연결
-
http://59.cia948.net
1회 연결
본문
바로가기 go !! 바로가기 go !!
발기 기능 장애는 일반적으로 남성의 성적 기능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가리킵니다. 이러한 문제는 남성이 충분한 발기를 유지하고 성관계를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발기 기능 장애의 주요 증상과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발기 부전 (Erectile Dysfunction, ED): 이는 가장 흔한 발기 기능 장애입니다. 남성은 충분한 발기를 유지하기 어려워하거나, 발기를 달성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정신적인 문제, 신체적인 문제, 또는 두 가지의 복합적인 요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성욕 감소: 남성이 성적으로 자극되지 않거나, 성욕이 감소하는 경우 발기 기능 장애의 증상일 수 있습니다. 이는 스트레스, 우울, 관련된 건강 문제 등의 요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성적 자신감 저하: 발기 기능 장애는 남성의 성적 자신감을 크게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성관계에서 실패를 경험하거나, 계속해서 발기 장애로 인해 당황스러워하면 자신감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4. 스트레스와 우울감: 발기 기능 장애는 남성에게 스트레스와 우울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성적인 문제로 인해 걱정하고, 파트너와의 관계에 대해 불안해할 수 있습니다.
5. 관련된 신체적인 문제: 발기 기능 장애는 종종 다른 신체적인 문제의 증상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뇨병, 고혈압, 고지혈증 등의 심혈관 질환, 신경계 문제, 호르몬 수준 이상 등이 관련될 수 있습니다.
6. 심리적인 요인: 발기 기능 장애는 때로는 심리적인 요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불안, 우울, 자아 이미지 문제 등이 그 예입니다.
이러한 증상이 지속되거나 발기 기능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에는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여 심층적인 평가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발기 기능 장애는 많은 경우 치료 가능하며, 적절한 치료로 삶의 질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기자 admin@seastorygame.top
다만 강원 체육계는 김완기 감독의 잘못을 인정하면서도 성추행 의도는 없었을 것이라는 입장이다.
29일 뉴스1 취재를 종합하면 지난 23일 인천 송도에서 열린 '2025 인천국제마라톤' 여자 국내부 1위 이수민 선수(2시간 35분 41초)가 결승선을 통과한 직후 김완기 감독이 이수민 선수를 잡아주는 장면에서 논란이 발생했다.
바다이야기룰 당시 일부 시청자는 "손이 허리 아래로 들어갔다", "선수 표정이 불쾌해 보였다"며 성추행 의혹을 제기했고, 반대로 "넘어지는 걸 방지하기 위한 동작일 뿐"이라며 과도한 해석을 경계하는 의견도 나왔다.
삼척시청.(뉴스1 DB)
릴박스
이를 본 강원 체육인들의 반응도 엇갈렸다. 도내 한 체육인은 "영상을 보면 김완기 감독이 잘못을 한 게 맞다"며 "아무리 선의해서 했어도 선수가 저렇게 싫어했으면 바로 놔주고 사과를 해야 했다"고 지적했다.
또 다른 체육인은 "원래 김 감독이 저런 사람이 아닌데 지도한 선수가 1등을 하다 보니 기쁜 마음에 과 사이다쿨 한 행동을 한 것 같다"면서도 "당시 행동은 잘못이 맞다"고 말했다.
이와 달리 도내 한 감독은 "감독이 선수를 생각해서 그랬는데 솔직히 너무 여론이 과한 것 같다"며 "선수도 성추행이라고 주장한 적도 없는데 감독에게만 너무 비난이 쏟아지는 것 같다"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 김완기 감독은 지난 24일 '뉴스1TV'과 인터 한국릴게임 뷰에서 "마라톤은 들어오자마자 쓰러지는 경우가 많아 선수 안전을 위해 잡아주지 않으면 큰 부상을 입을 수 있다"고 해명한 바 있다.
김 감독은 "이번에도 선수 몸이 앞으로 쏠려 잡아줬는데, 그 과정에서 내 팔이 명치 쪽에 닿으며 통증을 느껴 본인이 순간적으로 뿌리쳤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이수민 선수가 '너무 아파서 무의식적으로 그 바다이야기프로그램다운로드 런 반응이 나왔고 죄송하다'고 미안함을 전했다"고 밝혔다.
삼척시청 김완기 감독이 1위로 결승선에 들어오고 있는 이수민 선수를 잡아주고 있다. 출처=KBS, 네이버블로그
이수민 선수는 다음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 상황을 '성추행'이라고 단정하거나 주장한 적은 없다"며 "당시 저는 숨이 가쁘고 정신이 혼란스러운 상황이었는데 옆에서 갑작스럽게 매우 강한 힘으로 제 몸을 잡아채는 충격을 받았다. 그 순간 가슴과 명치에 강한 통증이 발생했고, 저항해도 벗어나기 어려울 정도로 팔이 압박된 채 구속감을 느꼈다"고 설명했다.
이와 관련 삼척시청은 해당 상황에 대해 사실관계 확인에 나섰다.
앞선 지난 2022년 창단한 삼척시청 육상팀은 김완기 감독이 부임한 뒤 전국대회에서 꾸준히 성적을 냈다.
김 감독은 선수를 보는 안목과 지도력을 통해 선수의 기량을 끌어 올려 꾸준히 성적을 내는 데 기여했다는 것이 체육계의 중론이다.
한편 김완기 감독은 1990년 동아마라톤 우승, 1994년 국제마라톤 한국 신기록(2시간 8분 34초) 등을 기록하며 황영조·이봉주와 함께 1990년대 한국 마라톤 전성기를 이끈 인물이다.
han123@news1.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