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라넷 18.kissjav.life ゼ 소라넷 주소ウ 소라넷 접속ベ > 통역원 모집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기타
통역원 모집

소라넷 18.kissjav.life ゼ 소라넷 주소ウ 소라넷 접속ベ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어금호은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5-09-22 10:00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소라넷 91.yadongkorea.help モ 소라넷 접속イ 소라넷 주소찾기メ 소라넷 주소찾기セ 소라넷 링크ナ 소라넷 링크ヱ 소라넷 최신주소バ 소라넷 주소찾기ッ 소라넷 접속ル 소라넷 접속メ 소라넷 우회ン 소라넷 주소찾기ギ 소라넷 링크ナ 소라넷 사이트ハ 소라넷 접속ン 무료야동사이트ュ 소라넷 사이트ヲ 소라넷 트위터サ 소라넷 우회ケ 소라넷 새주소ゥ 소라넷 트위터ヶ 소라넷 주소찾기ピ
■ 모닝벨 '마켓 브리핑' - 최주연
뉴욕증시 투자 열풍은 좀처럼 꺾이지 않고 있습니다.
연준이 마침내 금리 인하를 단행하고, AI 테마도 계속 증시를 끌어주면서 시장은 계속해서 고점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또 미중 관계가 점점 회복세를 보이는 점도 시장에 긍정적으로 작용하고 있는데요.
이같은 호재 속에 3대 지수는 지난 금요일에도 상승세로 마감했습니다.
마감 상황 보면 다우 지수는 0.37% S&P 500 지수와 나스닥 지수는 각각 0.49%, 0.62% 올라 세 지수 모두 이틀 연속 최고치를 새로 썼습니다.
주간 기준으로도 주요 지수 모두 올랐는데요.
다우 지수와 S&P 500 지수 부천오토맥스 는 각각 1.05%, 1.22% 상승했고, 특히 기술주들이 강세를 보이면서 나스닥이 2.2% 뛰었습니다.
러셀 2000 지수 역시 2.2% 오르면서 7주 연속으로 주간 상승을 기록했습니다.
빅테크 기업들도 강세를 보이며 지수 상승을 이끌었습니다.
특히 애플은 아이폰 17 출시 소식에 힘입어 3% 넘게 급 생애첫주택구입 등했는데요.
외신에 따르면 중국에서 아이폰 17에 대한 초기 수요가 강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밖에 알파벳은 최근 반독점법과 관련해 우호적인 판결이 나오면서 연일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금요일 장에서도 1% 넘게 뛰었고요.
마이크로소프트도 2% 가까이 올랐습니다.
4금융권 시총 6위부터도 보면 테슬라 주가가 연일 불기둥을 세우고 있죠.
테슬라의 판매량 부진 흐름이 이어지고 있음에도 월가에서 테슬라의 인공지능 기술에 대한 낙관적인 전망을 내놓고 있는 덕분인데요.
테슬라 주가는 금요일 장에서 2% 넘게 뛰었고, 최근 8거래일 중 7일을 상승하면서 약 20% 올랐습니다.
의정부직장인밴드 오라클은 또다시 급등세를 보이며 시총 10위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지난 금요일에 트럼프 대통령이 중국과 틱톡 매각에 대해서 최종적으로 합의했다고 밝히자, 오라클 주가도 덩달아 4% 넘게 올랐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금리 인하 사이클이 시작되면서 투자자분들은 앞으로 어떤 곳에 투자하면 좋을지 고민하실 것 같은데요. 연금
UBS에서는 유동화 시점에 따라서 세 가지 접근법을 제시했습니다.
1년 미만으로 투자하는 단기 현금의 경우에는 금리 리스크를 피할 수 있는 저축 계좌, MMF, 예금증서를 적절히 조합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고 1년에서 3년 정도 투자를 생각하는 중기 투자의 경우에는 만기가 다른 개별 채권이나 고정만기 채권 펀드에 투자해 수익률과 유연성에 균형을 맞춰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장기 투자에 대해선 수익률 최적화에 집중할 수 있는 중기 정부채권이나 투자 등급 채권, 다각화된 멀티 섹터 채권 투자가 적합하다고 전했습니다.
미 국채 수익률은 연준의 금리 인하 이후 다시 오르는 추세입니다.
이번 9월 FOMC에서 파월 의장이 추가 금리 인하에 대해선 신중한 태도를 보이고, 미국의 경제 데이터 역시 잘 버텨주면서 10월과 12월 회의에서의 인하 기대감이 일부 되돌려졌기 때문인데요.
2년물 금리는 지난주에 1.4bp 오르면서 2주 연속 올랐고요.
10년물 금리 역시 6bp 정도 오르며 4주 연속 이어졌던 하락세를 마침내 끊었습니다.
금은 금리 인하 개시 이후에 차익실현 매물이 소폭 나왔지만 주간 기준으로는 랠리를 이어갔습니다.
전문가들도 금리 인하 사이클이 시작되면서 금 가격이 또 한 차례 상승 국면을 맞이할 수 있다고 전망하고 있는데요.
금 선물은 지난주에 1% 가까이 올라 현재 3700달러대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국제유가는 지정학적인 갈등에도 공급 과잉 우려도 동시에 부각되면서 한 주 동안 큰 변화가 없었습니다.
WTI는 소폭 올랐고 브렌트유는 0.52% 빠졌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https://url.kr/9pghjn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5,607
어제
1,432
최대
10,766
전체
1,549,514
모스크바 한인회
이메일 : moskvahanin@gmail.com 연락처 : +7-925-334-1497
주소 : Office 425 Korston Hotel 15 Kosygina St., Moscow, 119334, Russia
Copyright © Korean Societ of Moscow. All rights reserved.
If you have any question or comments, contact to Webmaster.
TOP
상단으로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