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게임환전 ┭ 황금성게임장 ┭ > 한인회에 바란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기타
한인회에 바란다

릴게임환전 ┭ 황금성게임장 ┭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반도우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5-10-27 23:48
조회215회 댓글0건

본문

황금성게임방법 ┭ 야마토3게임 ┭┨ 22.rbd868.top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스트레스가 과도할 땐, 계속 깨 있기보다 한숨 푹 자고 일어나는 게 어떨까.


영국 킹스 칼리지 런던 통계 및 역학과의 수석 연구원 페이페이 부는 “연구 결과 사람들의 정신 건강과 웰빙 수준이 하루 동안에도 시간에 따라 요동치는 것으로 확인됐다”며 “평균적으로, 대부분의 사람은 아침에 기분이 가장 좋고 밤에 가장 나쁘다”고 말했다.
연구팀은 4만 9218명을 대상으로 2020~2022년 사이에 수집한 설문 조사 결과를 분석했다. 그 결과 이른 시간에 사람들의 정신 건강과 웰빙 수준이 전반적으로 양호하고, 심각한 대학생보증인대출 우울 증상이 덜 나타나며, 행복을 더 느끼고, 삶의 만족도와 스스로 인식한 자기 가치가 더 큰 경향이 관찰됐다. 
파멜라 러틀리지 캘리포니아 필딩 대학원대학교 미디어 심리학 명예교수는 “아침은 기분이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시간이므로, 평소 가지고 있던 어려운 문제에 대해 감정적 거리를 둔 채로 냉정하게 생각해보기 좋은 때다”고 말했다.
천안현대스위스 다행히 아침 이후로 줄곧 기분이 침체되기만 하는 것은 아니다. 오후에는 결정에 피로함을 느끼고 기분이 저조해지는 경향이 있지만, 늦은 저녁이 되면 다시 회복세를 보이는 것으로 보인다. 러틀리지 교수는 “이른 저녁은 감정이 다시 균형을 찾으며 일기를 쓰거나 자기반성을 하는 등 개인적 감정을 처리하기에 최적의 시간”이라며 “상대방과 거친 대화 주택 매매 세금 를 하기보다는 공감의 듣기를 하기 좋은 때”라고 말했다.
이 연구 결과는 국제 학술지 ‘BMJ 정신 건강(BMJ Mental Heatlh)’에 게재됐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961
어제
3,573
최대
15,517
전체
1,935,908
모스크바 한인회
이메일 : moskvahanin@gmail.com 연락처 : +7-925-334-1497
주소 : Office 425 Korston Hotel 15 Kosygina St., Moscow, 119334, Russia
Copyright © Korean Societ of Moscow. All rights reserved.
If you have any question or comments, contact to Webmaster.
TOP
상단으로
X